2014년 7월 2일 수요일

은교 김고은 노출신 엑기스 모음들입니다(손가락장면포함)

은교 김고은 노출신 엑기스 모음들입니다

김고은이라는 배우특성이

제가 생각할때도 그렇고 많은사람들이

성형미인에서 벗어나 대중적인 이미지로

다가올수 있어서 사람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은거같네요

ㅋㅋㅋ자 본론으로 들어가서

은교 참...파격적인 영화였죠

김고은 의 노출씬도 그랬지만

김무열 손가락은 그건 정말이지 대단한 연출이었습니다

그것도 들어있으니 잘찾아서 보시길 바라구요

링크는 맨아래에 첨부해 뒀습니다 ㅎㅎㅎ



 어때요 정말 근처에서 볼수있는 여자같지않나요?
 후우...그나저나 저 쇄골좀 보시유...ㅋㅋㅋㅋ




 ㅋㅋㅋ아근데 진짜 귀엽긴해요 ㅋㅋㅋㅋㅋ


 난근데 이건 뭐하는 건지 모르겠어요
뭐 검사하나..?ㅋㅋㅋ
 저는 이장면이 제일 좋습니다. 뭔장면인지는 
너무 유명해서 아실듯해요
 표정연기와  기타등등이 진짜 수준급입니다
김고은이라는 배우가 확뜨게 만들어줬죠 ㅎㅎ
 ...어...어딜 들어가는게야!!!!!
같이좀들어가자
 이건 설명 생략 말했다싶이 정말 유명한 장면입니다
진짜다 아니다 이것저것 논란이 정말로 많았습니다









자 요것도 있지요 

막컷보시고 피쏠리는 분 한둘이 아닐거라

조심스래 추측해봅미다 ㅋㅋㅋㅋㅋ


자 그럼 즐겁게 감상들 하thㅔ여 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