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2일 수요일

방자전 조여정 베드신 엑기스 모음 보는곳임미다

뭐 조여정 같은경우에는

정말 청순하게 생긴 여배우인데

이런 영화를 2개나 아주 높은 수위로 찍었다는게

진짜 뭐 이해가 안되긴합니다

자고로 여자라면은 몸가짐을 조심해야한다고

옛부터 어른들이 말씀하셨...기는 개뿔

진짜 좋다 방자전

와 나 한국에서도 이정도의 수위로 유명배우가 영화를 찍을줄은...

진짜 상상도 못했던 일이라서요.

물론 조여정같은경우에는 자신의 몸매에 자신도있고 그정도의 노출은

필요 하다고 느꼈기에 찍은거겠지만요

방자전 같은경우는 수위

★★★★☆

내용

★★★☆☆

연출

★★★★☆

이정돕니다. 내용이랑 연출은 신경안쓰실테니뭐...

맛보기 사진 몇개올려봄미다

링크 맨아래에 첨부해둘께욤


 이야 뒷태부터 장난없죠?ㅋㅋㅋㅋㅋㅋㅋ
하아..진짜 저씬보는내내 미치는줄;;
 음? 이쁜 가슴이네?
하고 말하는거같음...ㅋㅋㅋㅋㅋ
 저시대에도 진짜 카우걸 체위를 했을까요
궁금해지네..흠 별게 다 궁굼해진다
 확대컷 유후~
ㅋㅋㅋㅋ아 근데 진짜 남배우좋겠다...







막컷수위는 강하게 ㅎㅎㅎ
아유 봉긋하고 쫑긋한 저 아름다운 ㄱㅅ좀 보라
기세에요 아시죠?
이쁘고 쫑그읏한 갈색 ㅇㄷ는 뭐게
이쁘고 쫑그읏한 갈색 원딜
아니면 와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사람들 음랑마귀가 씌엇구만?

ㅋㅋ고마하께여 어디서 돌날아오는 소리가 들린다...


이상 아주 좋은 포스팅을 마침미다.

아 포스팅하는 와중에 피가쏠려;;

물론 컴퓨터를 오래해서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